관리 메뉴

IT뉴스 및 동향

가상화폐채굴 위탁관리 프로세스 - 가상화폐채굴공장시스템 본문

이슈

가상화폐채굴 위탁관리 프로세스 - 가상화폐채굴공장시스템

건강한블로거 2017. 6. 23. 16:05

가상화폐채굴공장의 위탁관리 프로세스를 알려드립니다.
최근에 많은 업체들이 가상화폐채굴을 전문적으로 하는 공장을 설립하여 채굴기 판매 및 위탁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확하게 어떤 기기로 어떻게 진행이 되며 정확한 계약내용과 관리등 많은 부분이 명확하지 않고 투자하시는 분들도 자세히 알아보지 않고 대략적으로 파악 하신 후에 진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상화폐채굴은 이미 수년전부터 모두 공개되어 있고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인터넷과 뉴스등에 이슈가 되어 얼마전에 붐이 있어났으며 많은 준비없이 쉽게 임대형공장을 임대해서 채굴기를 설치하고 채굴투자를 받는 경우가 많이 생겼으며 채굴시장의 동향이나 채굴최적화에는 초보단계인 분들이 너무 많이 있습니다.
대구,창원,부산,광주,대전,파주 등 대형공장을 임대해서 수백대에서 수천대씩 채굴기를 세팅하여 판매하고 위탁관리하는 곳을 다녀오면서 정말 큰일 날수 있겠다는 생각도 했었습니다.
현재 해외 채굴사업과 국내채굴사업은 비슷해 보이지만 큰 차이점이 있습니다.
먼저 해외의 경우 그래픽카드의 성능과 메인보드와 파워의 발란스를 맞추고 고용량케이블들로 구축하고 해시값 최적화와 공장환경(온도,습도,환기,청소)등이 전문적으로 이루어져있으며 멀티채굴을 테스트하여 데일리로 채굴현황을 분석하고 전문인력들이 매일 회의를 통해서 채굴환경과 채굴화폐를 결정하는 시스템입니다. ( 간략정리 )
이러한 시스템을 일반 투자자에게 공개하고 일반 투자자는 충분한 정보로 투자를 결정하게 되며 철저한 계약서를 통한 비즈니스 계약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반면 대한민국에서는 그래픽카드를 업체에서 모두 매입하여 가격 상승을 부추기고 품귀현상과 가상화폐(이더리움 등)의 이슈를 무기삼아 빨리빨리 방식으로 엽업하고 전문지식없이 불안정한 상태에서 기대심리만 높아지게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문제가 되고 있는 이더리움의 경우 가치상승까지 되고 있어서 이더리움채굴기의 경우 원가의 2배 이상 받아도 없어서 못 구할정도로 인기가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또한 전문인력이 아닌 간단한 채굴기술로 채굴기위탁관리를 하기때문에 채굴량이 적고 채굴관리로 허술한 상황이었습니다.
어떤곳은 정말 말도 안되는 곳에 수백대를 설치해서 방문했었는데 확인결과 많은 그래픽카드들이 죽어 있었고 메인보드의 호환이 잘 되고 있지 않는상황인데도 영업하는 직원은 상관없이 채굴이 잘 된다는 애기만 하는 황당한 경우가 있었는데 몇몇분들은 현금을 가지고 와서 바로 지급하고 계약하는 경우를 봤습니다.
계약서도 정말 이상한 내용들이었고요...

이곳에 공개하는 위탁관리 프로세스는 채굴공장들이 조금은 싫어 하는 내용일 수도 있지만 가상화폐채굴을 하시려는 분들의 피해를 줄이고자 프로세스를 올려드립니다. 계약서는 문서라서 올리기가 좀 어렵지만 중요내용이라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상화폐채굴공장 위탁계약 시 꼭 확인해야 하는 내용

1) 채굴기의 제품 ( 구성품을 모두 공개하고 계약서에 내용을 적어두는것이 좋습니다 )
2) 채굴공장의 환경 ( 공조시스템,보안시스템,전력,랜공사 등을 체크하세요 )
3) 채굴기의 가격 ( 많은 곳을 비교해 보세요...황당하게 비싸게 받는곳이 대부분입니다 )
4) 위탁관리비용 ( 아주 저렴하거나 비싼곳이 있습니다.현실적으로 전기,관리,임대료를 합쳐서 총 대당 15만원선이 거의 적당합니다 )

5) 보증기간 ( 꼭 확인하세요 )
6) 모니터링 ( 꼭 확인하세요 )
7) 채굴장의 임대사업자 및 등기부등본 확인 ( 꼭 확인하세요 )
8) 현재 채굴량 체크 및 앞으로의 채굴방향 ( 노하우가 각각 다릅니다 )
9) 보안시스템 ( 중요합니다 )

 

이 정도만 확인하시면 될것 같네요...
나머지 부분은 투자하시는 분의 결정이 중요합니다.

방문한 곳중에 일산/파주에서 하시는 분이 있는데 그곳에서 계약서를 공개해줘서 계약서 내용을 올립니다.
계약서를 공개해 준 분에게 연락처 남겨도 되는지 확인하고 연락처를 남깁니다.
채실장님 : 010-5251-8791
이분한테 연락하시면 채굴기세트를 단품으로 구매도 가능하시고 채굴위탁도 가능합니다.

계약서 내용 일부 ~~~ ( 본 계약서 내용의 무단사용은 안된다고 합니다 ㅠㅠ )

 

이더리움채굴,비트코인채굴,제트코인채굴 등 모든 가상화폐채굴에 대한 계약서가 있었습니다.



Comments